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 워터파크’개최
2023.08.02조회수: 581
8월 2~5일 삼정종합사회복지관서 어린이 500여명 물놀이 즐겨

GS파워(사장 조효제)와 경기 부천 소재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82일부터 5일까지 부천시 아동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어울림터에서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를 개최했다.

 

삼정 워터파크는 부천 지역 어린이와 주민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을 통해 무더위를 식히고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터파크에는 워터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열렸다. 병뚜껑 멀리보내기, 탁구공 넣기 등 게임과 더위 탈출 게임도 진행돼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GS파워 직원과 대학생 봉사단원들이 안전요원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또 부천시 문화재에 담긴 이야기 홍보를 통해 지역주민의 문화재 보존 인식도 제공하고, 슬러시, 컵라면, 소떡소떡, 소시지, 음료 등 다양한 먹거리 부스도 운영했다.

 

전영욱 GS파워 인사대외협력부문장은 무더위로 지쳐 있는 어린아이들이 시원하게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삼정 워터파크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름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2일부터 5일까지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 하는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 워터파크에서 서영석 국회의원과 한상구 신흥동마을자치회장, 전영욱 GS파워 인사대외협력부문장이 어린이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GS파워, 어린이 여름축제 개최.hwp 삼정워터파크(23.8.3).jpg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