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CS추진위원회 운영
열수요, 열요금, 고객설비, 열배관 등과 관련한 고객 VOC에
대해 고객의 니즈 및 불만족 사항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대해 고객의 니즈 및 불만족 사항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고객 중심의 선제적 고객서비스 개선 활동을 추진하고 업무프로세스
정립을 강화하기 위한 CS추진위원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난방사업부문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CS추진위원회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병행하여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선제적 고객서비스 등과 관련한 개선포인트를
발굴하고, 논의사항에 대한 보고 및 방안 도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