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부천 시민과 함께하는 힐링 콘서트 개최
2025.06.16조회수: 1,292
부천시음악협회·약대동주민자치회와 함께,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
‘GS파워와 함께하는 플러그 인 부천! 거리를 만나다’에서 시민들이 공연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GS파워(사장 유재영)가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도심 속 힐링 콘서트를 열었다.

 

GS파워는 614() 부천시 약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부천시음악협회 및 약대동주민자치회와 함께 ‘GS파워와 함께하는 제7회 플러그 인 부천! 거리를 만나다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 약 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클래식,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함께 영화음악 중심의 무대를 구성해 지역 고유 문화인 꼽사리영화제와 연계하는 등 예술과 공동체가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마련되었다.

 

GS파워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 기반의 사회공헌을 실현하고, 지역 주민자치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주민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조성하며 공동체 의식을 고취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주민은 아이와 함께 음악을 들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뜻깊었다우리 동네에서 이런 공연을 즐길 수 있어 자긍심이 생긴다고 소감을 전했다.

 

GS파워 관계자는 에너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문화로 확장해 지역과 함께 숨 쉬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문화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