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2025 3rd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 후원
2025.10.25조회수: 111
합창으로 전하는 환경사랑, 안양시민의 지속가능한 삶 응원
지난 10월 25일 열린 ‘2025 3rd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가 지역사회와 함께 노래로 환경보호의 의미를 나누며 지속가능한 삶의 가치를 확산시켰다.

 

GS파워(사장 유재영)1025일 평촌교회 교육관 시온채플홀에서 열린 ‘2025 3rd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창대회는 2021년 코로나19로 중단됐던 ‘Grow with Singing 가족합창대회의 정신을 잇는 시즌2 프로젝트로, ‘노래로 성장한다는 취지 아래 새롭게 기획됐다. 특히 초등학생부터 80대 어르신까지 다양한 세대가 참여해, 세대를 아우르는 합창으로 환경의 소중함과 세대 간 공감의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참가팀들은 환경 관련 노래나 개사곡을 연습하고,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며 그 결과를 무대에서 선보였다. 이를 통해 합창단원 간 유대감은 물론 지역 주민 간 관계망을 넓히고, 시민들이 일상 속 환경 실천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체감하는 시간이 됐다.

 

참가자들도 뜻 깊은 소감을 전했다.

 

한 참가자는 노래를 준비하면서 팀원들과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고, 일상 속에서 작은 실천부터 시작해야겠다고 느꼈다함께 연습하고 무대에 선 경험이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GS파워 관계자는 환경합창대회는 음악을 통해 시민이 스스로 환경의 가치를 되새기고 실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환경보호·탄소중립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며,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지역사회를 함께 만드어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