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부천시, 아동친화도시 조성 협력 약속
2023.02.09조회수: 648
아동권리 보장 위한 업무협약 체결...사랑의 온도탑에도 성금 기부

GS파워와 부천시가 아동친화도시 조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일 부천시청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조효제 GS파워 사장과 조용익 부천시장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아동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함께 시행하게 된다.

최근 들어 아동학대로 인한 피해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안전한 환경에서 학대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에게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GS파워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아동 권리 보장을 위해 사회적으로 인지도 있는 강사를 초청해 부천시민을 대상으로 아동권리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을 시행함으로써 각종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날 GS파워는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부천시가 주최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사랑의 온도탑모금행사에도 참여해 성금을 기탁했다.

 

(사진설명) 29일 부천시청에서 열린 아동친화도시 조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조용익 부천시장(왼쪽 세 번째)과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GS파워-부천시, 아동친화도시 조성 협력 약속.hwp 아동친화도시업무협약(23.2.9).jpg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