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2023 부천시민 희망울림 콘서트’후원
2023.09.23조회수: 1,113
오정대공원서 성황리 열려...부천시민에 즐거움 선사
23일 오정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린 ‘플러그인 부천! 거리를 만나다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공연이 마련돼 부천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GS파워(대표 조효제)가 부천시주민자치회, 부천시음악협회와 함께 플러그인 부천! 거리를 만나다 2023’ 부천시민 희망울림 콘서트를 개최했다.

 

23일 오정마을자치회(오정동, 원종 1·2, 신흥동) 주최로 오정대공원 야외음악당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부천주민과 서영석 국회의원, 전영욱 GS파워 인사대외협력부문장 등 내외빈 약 600여명이 참여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즐겼다.

 

부천시 주민자치회 주도로 마을 순회 방식으로 열리는 부천시민 희망울림 콘서트는 2021년 시작돼 지난 5월 상3마을자치회 주도로 진달래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데 이어 이번에 다섯 번째로 마련됐다.

 

이날 콘서트에는 국내 정상급 음악가가 출연해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앙상블 공연을 선보여 주민들의 높은 호응은 얻었다.

 

GS파워 관계자는 부천시 주민자치회와 함께 하는 부천시민 희망울림 콘서트는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후 기회를 제공해 만족도가 매우 높다“GS파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파워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부천 신흥동 거주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추석물품을 지원했다. 22일 신흥동 어울마당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서는 어르신 각 가정에 쌀 1포씩 총 110포의 쌀을 나눠드렸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GS파워, 2023 부천시민 희망울림 콘서트 후원.hwp 부천문화예술공연(23.9.23).jpg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