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
2024.07.31조회수: 345
- 7월 31일~8월 3일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성황리에 열려
31일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여름 축제 삼정 워터파크’ 개막 행사에서 서영석 국회의원과 구점자, 손준기 부천시의원, 문태수 GS파워 사회공헌팀장 등 내빈들이 지역주민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린이 여름축제 삼정워터파크가 성황리에 열렸다.

 

GS파워(대표 유재영)와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731일부터 83일까지 나흘간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 부천시 아동과 가족 500여명이 참여하는 삼정워터파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정 워터파크는 매년 여름 GS파워 후원으로 열리는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어린이와 주민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놀이프로그램을 통해 무더위를 식히고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어 해가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워터파크 운영뿐만 아니라 더위탈출 게임, 온가족 참여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예술공연도 마련됐다.

 

또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GS파워 직원과 대학생 봉사단원들이 안전요원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삼정워터파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동네 가까운 곳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가 운영돼 너무 좋다친구들과 같이 수영하면서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GS파워 관계자는 무더위로 지쳐 있는 어린아이들이 시원하게 여가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철 축제의 장을 마련하게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삼정 워터파크가 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여름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