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안양시로부터 착한기업 감사패 수상
2024.09.09조회수: 361
-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나눔 실천...9일 전달식 개최
9일 안양시청에서 열린 착한기업 감사패 전달식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왼쪽 다섯 번째)이 GS파워 등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5개 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가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그동안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점을 대내외에서 인정받았다.

 

GS파워(대표 유재영)는 안양시 착한기업과 ESG나눔기업으로 선정돼 9일 열린 착한기업·ESG나눔기업과 함께 하는 행복한 안양만들기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안양시나눔운동본부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 주관한 이날 행사는 온정 나눔 기업에 감사인사를 전하고 지역나눔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안양시나눔운동본부는 2년 이상 연평균 1000만원 이상을 지속 기부한 기업들을 착한기업으로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GS파워를 비롯해 5개 기업이 선정됐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한 분, 한 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감동을 주고, 또 다른 나눔과 온정으로 이어져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든다며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안양시는 안양시나눔운동본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받은 다양한 성품을 꼭 필요한 기관과 가정에 연계하고, 성금은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등으로 사용해 이웃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