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환경 담은 합창대회 후원
2024.10.22조회수: 106
- 19일 2024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 개최 부천 마을동요대회·마을환경축제 ‘ZERO MANAN’도 후원
19일 롯데문화홀 평촌점에서 열린 ’2024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GS파워가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하고 직접 실천하는 환경합창대회를 후원했다.

 

GS파워(대표 유재영)19일 안양시부흥종합사회관과 함께 ‘2024 Green Song 환경합창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롯데 문화 평촌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11개 팀 300여명이 참여했으며, 안다연합 어린이 합창단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합창대회는 환경의 소중함을 스스로 생각해보기 위해 환경미션 점수(잔반제로, 걷기, 분리수거 등등 지난 4개월간의 환경 미션을 수행)와 합창대회 점수를 합산해 평가했다.

 

GS파워는 이날 부천에서 열린 마을동요대회도 후원했다.

 

오정종합사회복지관 주최로 오정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오정뜰어울림한마당 어린이 동요대회에는 10팀이 참가했으며, 신영철 오정구청장과 서영석 국회의원 등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한편 GS파워는 이날 안양시만안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마을쓰담걷기 제로만안(ZERO MANAN) 행사도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여해 1.5km를 걸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