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GS파워, 창립 10주년
2010.09.08조회수: 577
GS파워가 창립 10주년을 맞았다.
GS파워는 지난 9월 2일 안양 아트센터에서 GS 칼텍스 허동수 회장님과 주요 내외빈 그리고 GS파워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회사창립 1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GS파워는 지난 2000년 GS 칼텍스의 새로운 비전인 “The leader in providing total energy service”에 부응하고자 한전과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안양.부천 열병합 발전소와  지역냉/난방 설비를 인수하여 출범하였다.
전력 및 지역냉.난방 공급 사업을 기반으로 한 GS파워는, 현재 태양광발전 및 연료전지 발전사업, ESCO사업, 해외 O&M사업 등 에너지 연계 사업으로의 확대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친환경 경영활동을 선도적으로 실천함으로써 녹색기업 지정, 온실가스 감축실적 국내 최초 인증, 친환경 경영대상 수상 및 대한민국 에너지절약 대통령상 수상 등 환경중시 경영의 노력을 대외적으로도 인정받아 왔다.
GS 칼텍스 허동수 회장은 지난 10년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룩한 GS파워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국제적인 환경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회사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 신사업 분야인 녹색성장 분야에 적극 대비해 줄 것”과 함께 “에너지 절감과 안전관리 부문에서도 최고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을 당부 하였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GS파워 10년 역사 사진전을 비롯하여 2010 모범사원과 장기 근속자에 대한 수상과 함께 GS파워의 새로운 비전으로 “Clean Energy Frontier for Better Life”를 선포하였다.
GS파워 손영기 사장은“최고의 회사를 만든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다시한번 GS파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가자”면서 앞으로도 "GS파워는 최상의 에너지 서비스와 최고의 고객 가치추구등 모든 이해 관계자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해 나갈 것 임“ 을 약속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sbs 김정택 관현악 단장이 이끄는 챔버 오케스트라 연주를 비롯한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함께 열려 창사 10주년의 의미를 더욱 뜻깊게 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