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GS파워, 이웃사랑 후원금 약정식
2012.04.27조회수: 1,680
GS파워는 지난4월 27일 GS파워 주식회사 안양 본사에서 안양 부흥사회복지관 . 부천 삼정 복지관, 군포 가야정합복지관에 이웃사랑 후원금을 전달하는 약정식을 가졌다.   금번 약정식은 GS파워 소재지 인근 지역에 있는 사회복지관에 총 2억7천9백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GS파워는 금번 약정식을 통하여 기존에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하여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에 3개 복지관에 전달되는 이웃사랑 후원금은 인근지역 저소득층에 ▲방과후 학교운영 ▲학교폭력예방사업 ▲다문화인식개선사업▲독거어르신 여행 ▲청소년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GS파워는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GS파워 손영기 사장은 ‘이번 이웃사랑 후원금’ 사업은 GS파워 나눔 경영의 정신을 실천하는 것으로 인근지역 복지관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지원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에 보다 효율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시행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라면서 “ GS파워는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의 복지 사각을 해소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웃사랑 후원금 같은 사업을 확대하여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GS파워는 “빛을 드립니다. 따뜻함을 나눕니다.” 의 사회공헌 활동 슬로건 아래 소재지 인근지역 중고생 장학금 지원,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노인정 지원, 기부금 매칭그랜트 및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2000년 이후 지속적으로 펼쳐 오고 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