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GS파워와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사랑 이야기
2013.06.24조회수: 1,175
GS파워는 지난 6월 20일 안양 열병합발전처에서 장학생과 학부모, 지역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인근주민 등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사랑이야기’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GS파워가 추진해왔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육영사업과 지역복지관 지원사업 대상자를 초청, 소중한 이웃과 함께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한 차원에서 이뤄졌다.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음악회는 KBS 관현악단 멤버로 구성된 ‘K-Folk 밴드’와 보컬, 그리고 세계 정상급 전자 바이올리니스트인 박은주 양의 멋진 공연이 펼쳐져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GS파워는 그 동안 인근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당 지원을 시작으로 저소득층 난방비 지원, 1사 1촌 농촌사랑 운동 등을 벌여왔으며, 매년 300여명의 인근지역 중고등학생에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명실공히 지역 최고의 육영사업을 전개해왔다.
아울러 지역복지관 네트워크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방과 후 학교 운영,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다문화 인식 개선, 향토야학 지원 등 소외된 이웃에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고 있다.
이날 행사와 관련, GS파워 박승엽 전무는 “앞으로도 사회공헌에 대한 더 많은 투자와 관심을 통해 지역사회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