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GS파워와 함께하는 100세 장수 축하연
2014.10.27조회수: 1,422
GS파워는 지난 10월 24일(금) 군포시 소재 마마스파티 뷔페에서 군포시 관내 95세 이상 독거노인 20명과 그 지인 그리고 지역 관계자 약 1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100세 어르신 장수 축하연』을 가졌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 축하잔치는 한 세기를 살아오면서 번영된 우리나라를 만들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지난 7월의 첫 번째 어르신 초청 잔치에 이어 두 번째로 치러졌다.
특히 이날 축하연에는 군포시 최고령인 103세 김덕남 할머니등과 대부분이 97세 이상의 어르신들이 참석함으로서 이번 행사의 의의를 더욱 빛나게 했다.
이번 행사는 GS파워가 그동안 추진해왔던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GS파워 사회공헌프로그램의 하나이다.
GS파워 손영기 사장은 “아직까지 우리사회의 구석구석에는 여기계신 여러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가 많이 필요하다” 면서 “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우리는 잊지 말아야할 것“ 이라면서,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 축하연』이 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어르신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