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인근 지역 어르신을 위한 5월 경로대축제 열어....
2015.05.18조회수: 361
【사진설명 】
안양 롯데 백화점 광장에서 펼쳐진 어버이날 축하 잔치장면.
약 250명의 어르신과 시 관계계자, 지역 국회의원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푸짐한 식사와 함께 평양예술단 공연등 다양한 식전 식후 행사가 펼쳐졌다.
 
GS파워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양.부천.군포 지역어르신 약 1,200여명을 초청하는 2015 경로대축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GS파워가 그동안 추진해왔던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인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안양시. 부천시. 군포시등 관내 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알찬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이번 『Story With GS 파워, 2015 경로 대잔치』는 한 세기를 살아오면서 번영된 우리나라를 만들어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GS 파워 손영기 사장은 “아직까지 우리사회의 구석구석에는 여러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가 많이 필요하다” 면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하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내신 어르신들의 노고와 은혜를 우리는 잊지 말아야할 것 이라면서, 이번 행사에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번 행사는 각각 안양 부흥복지관 (관장:이훈), 부천 삼정종합사회복지관 (관장:강정규), 군포 가야복지관 (관장:최용일)과 GS파워 실무진과의 협력을 통해 다채로운 식전 식후 행사 준비로 더욱 알차게 진행되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