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인천종합에너지, 송도열병합발전소 효율화 사업 성공적 준공
2016.05.24조회수: 1,081
                                                                     GS파워 에너지 솔류션 Know-how 접목으로 10% 에너지 절감   
□ 열병합발전소의 열과 전기 생산과정에서 버려지는 미세한 에너지들을 회수하여 지역난방 열원으로 사용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솔류션  영역에서 GS파워의 차별화된 역량이 다시한번 확인 됐다.
 
□ GS파워는 지난 3월 22일 인천종합에너지 강당에서 송도 열병합발전소 에너지효율화 사업완수를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인천종합에너지 송도열병합발전소 에너지효율화 사업은 녹색 열원 개발 및 활용 분야에서 독보적 역량을 보유한 GS파워와 인천 중서부권에서 집단에너지 선도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인천종합에너지의  적극적인 경영혁신 정책이 맞물려 성사된 것으로, 약 100 억원이 투입된  프로젝트다.
 
□ 이번 효율화 사업은 대기 중에 버려졌던 발전소의 배기가스열과기기 냉각수열을 에너지 효율화 설비인 히트펌프를 통해 회수하는 방식으로,  추가적인 연료의 소비 없이도 발전소의 열생산 능력을 시간당 19.3Gcal, 약 10%이상 향상시킬 수 있다.
 
 □ 이날 축하 자리에서  GS파워 김응식 사장은 GS파워와 인천종합에너지가 함께 성사시킨 이번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에너지 솔루션 분야는  물론 여타 사업 분야에서도  상생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