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GS파워, 군포거주 독거 어르신 구순잔치 열어
2016.10.20조회수: 1,144
GS파워(사장 김응식)는 지난 5일 군포시 소재 에스턴 하우스 뷔페에서 이희재 시의회 의장, 시의원 및 지역 관계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구순백순 장수잔치’를 가졌다고 밝혔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장수 축하잔치는 군포시 관내 90세 이상 독거노인 13명과 그 지인을 초청, 한 세기를 살아오면서 번영된 우리나라를 만들어주신 노고에 감사드리고 만수무강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GS파워가 후원하고 군포시 가야종합사회복지관의 주관으로 치러졌다.
 
 이희재 시의회 의장의 축사로 시작된 이번행사는 헌주, 헌화, 케이크 커팅 등의 본식에 이어 국악공연과 그리고 어린이집 원아들의 재롱잔치 등 다채로운 여흥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축하연에는 최고령 어르신 두분께 GS파워가 준비한 축하기념패와 각계에서 어르신들의 장수를 축하하는 선물이 답지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훈훈한 정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이번 행사는 GS파워가 그동안 추진해왔던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한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GS파워 사회공헌프로그램의 하나다.
 
 김응식 사장은 축사를 통해 “아직까지 우리사회의 구석구석에는 여기계신 여러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가 많이 필요하다”라며 “GS파워와 함께하는 어르신 구순백순 장수잔치가 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품 어르신 행사로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