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GS파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성공 위해 ‘앞장’
2023.04.12조회수: 674
12일 BIFAN 후원금 전달식에서 1억원 기부...매년 지속 후원

GS파워가 부천의 대표 문화 축제인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앞장선다.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12일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열린 제27BIFAN 후원금 전달식 및 신규위원 위촉식에서 1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용익 부천시장과 GS파워 조효제 대표와 신규임원으로 위촉된 전영욱 상무, BIFAN 심방식 제17대 후원회장과 신철 집행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1997년 첫발을 내디딘,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올해는 629일부터 79일까지 11일간 열린다.

 

특별히 올해는 부천시 시승격 50주년을 맞아 부천 시민이 고르게 문화를 향유 할 수 있는 찾아가는 상영회와 다양한 시민 이벤트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는 올해 27회째를 맞는 BIFAN은 유네스코 창의도시 부천을 대표하는 문화축제라며 부천이 문화도시로 발전하는 데에 BIFAN이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GS파워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2일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열린 BIFAN 후원금 전달식에서 조효제 GS파워 대표이사 (왼쪽 두 번째)가 조용익 부천시장(오른쪽 두 번째)에게 후원금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 GS파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성공 위해 앞장.hwp 부천판타스틱영화제후원(23.4.12).jpg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