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GS파워 손영기 사장, 청소년에게 역사 도서와 격려 편지 전달
2014.09.25조회수: 1,294
GS파워 손영기 사장은 지난 9 월 25일 GS파워 장학생 320 명에게 하반기 장학금과 함께 , 청소년 역사 도서인 『잘생겼다 대한민국』 한권과 문화상품권 10만원 그리고 격려 편지를 각각 전달했다.
손영기 사장은 이날 발송된 편지를 통해 “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지만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사람의 운명은 아주 달라진다“ 면서 시간을 금처럼 아끼고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을 청소년들에게 당부했다.
한편 손영기 사장은 최근 GS그룹은 물론 삼성.현대등 우리나라 글로벌 초일류 기업에서 신입사원을 선발할 때 스펙 보다는 우리나라에 대한 올바른 역사인식에 더 많은 평가기준을 두고 있다면서, “우리가 누리고 있는 눈부신 경제성장과 자유민주주의는 바로 우리 할아버지와 아버지 세대의 희생과 노력“이 가져다 준 값진 열매로써 청소년들에게 “우리 역사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올바른 역사인식을 가져다 줄 좋은 책 한권을 선물한다고 말했다. GS파워 장학사업은 매년 300여명의 청소년에게 장학금이 지급되는 지역 명문 육영사업으로 정착되어 왔으며, 특히 손 사장은 매년 새로 선정되는 GS파워 장학생에게 격려서신을 보내등 각별한 애정을 가져왔다.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