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전체메뉴

Home

홍보센터

사회공헌 소식

보도자료 공지사항 사회공헌 소식 홍보자료

사회공헌 소식

기타
김응식 사장, 우수장학생 선발 해외문화 체험 실시
2017.04.19조회수: 1,187
GS파워는 발전소 인근지역인 안양.부천.과천.의왕.군포 등 5개 지역에서 선발된 【2017 GS파워 장학생】중 우수 청소년 5명을 선발, 4월 15일∼18일 까지 3박 4일간의 홍콩문화 체험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청소년 해외문화 체험 프로그램은 매년 약 300여명의 지역 청소년과 사회복지기관 등에 장학금과 교육 기자재를 지원하는 GS파워 육영사업에 더해서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하다는 김응식 사장의 제안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장학생 1명당 GS파워 FCL (Future Challenge Leader) 2명이 함께 동행함으로써 향후에도 서로 가족과 같은 끈끈한 정을 유지해 나가도록 하였습니다.
  
이들은 3박4일간 일정으로 침사추이 박물관, 디즈니랜드, 몽콕 야시장, 홍콩 전력 소호거리, 홍콩 전력회사 등 홍콩의 역사유적과 관광명소를 둘러보았으며 6월 초 장학생 전원과 그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GS파워 장학생 초청행사에서 다시 만날 예정입니다.    
한편 김응식 사장은 체험 마지막 날 저녁 자리에 홀로 예고없이 이들 앞에 나타나 놀람과 함께 깊은 감동을 주었습니다.
김 사장은  "GS파워와 함께 하는 사랑이야기의 주인공인 여러분과 함께하고 싶어 달려왔다“, “큰 희망이 큰 사람을 만든다” 라면서 청소년 시기야 말로 미래를 준비하는 에너지와 꿈을 키우는 가장 중요한 시기이며, 여러분 옆에는 항상 GS파워가 함께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말라고 당부하면서 이들을 격려했습니다.
 
참 아름다운 동행의 한 장면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
 
첨부파일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에만 적용되는는 내용입니다.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